편집 : 2022-12-02 23:40 (금)
칠석, 국악으로 채우는 달콤하고 색다르고 불타는 연인들의 밤
칠석, 국악으로 채우는 달콤하고 색다르고 불타는 연인들의 밤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19.07.3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국악원 칠석 절기 맞이해 오는 8월 7일(수) ‘은하수야(夜)’ 공연 선보여

 

국립국악원(원장 임재원)은 견우와 직녀가 만난다는 칠월칠석(음력 77) 절기를 맞이해 연인들을 위하여 오는 87() 오후 8, 국립국악원 예악당에서 칠석공연 은하수야()’를 개최한다.

 

장명서, 악단광칠, 타고가 준비한 달콤한 밤’, ‘색다른 밤’, ‘불타는 밤

사랑하는 마음과 그리움을 음악으로 풀어낸 화끈하고 시원한 무대

 

국악방송 바투의 상사디야의 사회자인 소리꾼 김봉영과 국립국악원 민속악단의 서도소리꾼 장효선 단원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달콤한 밤’, ‘색다른 밤’, ‘불타는 밤이라는 주제로 사랑과 관련된 퓨전 국악 그룹들의 화끈하고 시원한 무대가 무더운 여름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달콤한 밤에서는 젊은 가객 장명서와 창작가악그룹 연노리가꾸미는 정가로 노래하는 사랑 이야기를, ‘색다른 밤에서는 악단광칠이 부르는 서도소리의 애잔함과 신명을, ‘불타는 밤에서는 타악그룹 타고가 출연해 타악으로 흥과 뜨거운 젊은 기운을 모아 관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내 짝꿍과의 사랑의 합(궁합보기) 및 사랑의 소원지 작성하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는 칠석 데이트

 

공연 당일에는 사랑하는 연인들의 최고 합을 찾아주는 궁합이벤트를 잔디마당에서 공연시작 2시간 전인 오후 6시부터, 공연 예매자 20쌍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한다. 공연 전 사랑하는 연인에게 보내는 편지를 작성하면 공연 도중 10쌍을 추첨해 국립국악원 공연 초대권과 담소원 식사권, 음료 쿠폰 등으로 구성한 국립국악원 데이트 패키지권을 증정한다. 로비에서는 향긋한 연꽃차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은하수야()’ 공연은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국립국악원 예악당에서 87() 오후 8시에 진행된다. 국립국악원 홈페이지(www.gugak.g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전석 1만원 (문의 02-580-33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