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2017 제2회 연천군수기 경기도 초중고 축구대회, 성황리에 마쳐.
2017 제2회 연천군수기 경기도 초중고 축구대회, 성황리에 마쳐.
  • 신재영 기자
  • 승인 2017.11.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3일부터 12일까지 열린 2017 제2회 연천군수기 경기도 초중고 축구대회가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연천군체육회 주최, 경기도축구협회. 연천군축구협회 주관 아래 열린 대회로 초등부 24개 팀, 중등부 32개 팀이 크로스리그 후 토너먼트의 형식으로 진행됐다. 고등부의 경우 16개 팀이 참가하며 크로스리그 없이 토너먼트 형식으로만 경기를 치렀다.

 

마지막 결승 경기는 11월 12일에 펼쳐졌으며 초등부는 청산중학교에서 수원삼성블루키즈U12와 광일초등학교가 맞대결을 펼쳤다. 중등부와 고등부는 연천공설운동장에서 신장중학교와 안용중학교, 경기JSUNFC18과 광문고등학교의 맞대결이 성사됐다. 초등부는 3:2로 수원삼성블루키즈U12가 광일초등학교에 한 점 차로 앞서며 승리했다. 중등부는 안용중학교의 첫 골 성공 이후 휘몰아친 신장중학교의 골로 4:1이라는 스코어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고등부는 전·후반 각각 40분씩 뛰었지만, 쉽사리 결과가 나지 않았다. 연장전에 돌입하고 나서야 광문고등학교는 연이어 두 골을 성공시키며 우승을 거머쥐게 됐다.

 

초등부 우수팀으로 선정된 수원삼성블루키즈U12

 

초등부에서는 우승을 차지한 수원삼성블루키즈U12의 수상자로는 ▲최우수선수상-양준영, ▲최우수GK상-박지환, ▲최우수지도자상(감독)-강남길, ▲최우수지도자상(코치)-김한우가 있으며, 준우승에 머문 광일초등학교는 ▲우수선수상-문경우, ▲최다득점상-이주환, ▲우수GK상-이서원, ▲우수지도자(감독)-김정성, ▲우수지도자(코치)-김성진이 수상했다.

 

중등부 우수팀으로 선정된 신장중학교 축구부

 

중등부에서는 신장중학교가 ▲최우수선수상-이바론, ▲최다득점상-태현진, ▲최우수GK상-이주원, ▲최우수지도자상(감독)-구중달, ▲최우수지도자상(코치)-김윤동 총 5개 부분에서 수상을 거머쥐었고, 안용중학교에서는 ▲우수선수상-이덕녕, ▲우수GK상-이호빈, ▲우수지도자상(감독)-이인창, ▲우수지도자상(코치)-조원석이 수상을 기쁨을 맛봤다.

 

고등부 우수팀으로 선정된 광문고등학교 축구부

 

연장까지 이어졌던 고등부는 광문고등학교의 승리로 ▲최우수선수상-정해창, ▲최우수GK상-한승협, ▲최우수지도자상(감독)-태기창, ▲최우수지도자상(코치)-강태관이 수상의 명예를 안았다. 팽팽한 경기를 만들어냈지만 장기전에 돌입하며 아쉽게 준우승에 그친 경기JSUNFC18은 ▲우수선수상-최경빈, ▲우수GK상-유영우, ▲우수지도자상(감독)-전병윤, ▲우수지도자상(코치)-최규환이 상장과 트로피를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