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방탄소년단 정국 전세계가 정국앓이 중 Worldwide 트렌드 "I MISS U JUNGKOOK"
방탄소년단 정국 전세계가 정국앓이 중 Worldwide 트렌드 "I MISS U JUNGKOOK"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19.12.18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팬들이 "‘I MISS U JUNGKOOK(정국이 보고싶다)"라는 글을 쏟아내 화제다.  트위터 상 ‘I MISS U JUNGKOOK’가 인도네시아, 푸에토리코 트렌드에 오르자 이후 월드 와이드 트렌드 16위에 올랐다.

또한 14일 ‘BTS_official’에 2018년 KBS 가요대축제의 사전 녹화 중 대기실 모습을 찍은 영상이 올라오자, 중국 팬들은 이 게시물의 댓글란에 다양한 이모티콘과 애정이 담긴 글로 뜨거운 사랑을 표현했고 인기 댓글 상위 1위에서 24위까지 정국에 대한 글들로 가득 메웠다.

또 정국의 인기 댓글 1위부터 24위까지 누적 좋아요 수가 총 5만 3000 건으로 전체 좋아요 수 10만 1000의 52% 이상을 차지하며 대륙에서의 막강한 인기를 실감케 했고 인장 또한 '전정국 많이 보고싶다'로 모두 바꾸기도 해 정국을 그리워하는 중국팬들의 소망이 전해지기도 하였다.

이 소식을 접한 국내 팬들은 "보고 싶은 마음은 다들 같은가 봐" "중국팬들 열정, 정성, 사랑 늘 따뜻해" "중국팬들 정국이 사랑 지극하잖아" "정국 차이나 중국팬분들 항상 고마워요" "중국팬들 언제나 고마워. 빨리 중국 공연할 수 있길…" "중국팬들이랑 정국이 하루 빨리 만나는 날이 왔으면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4,15일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5번째 일본 단독 팬미팅에서 완벽한 라이브와 무대 매너를 선보인 방탄소년단 정국은 트위터상 23개국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