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이은재·강율 '일진에게 찍혔을 때2' 천만웹드 등극...6회 만에 1,500만 뷰 돌파!!
이은재·강율 '일진에게 찍혔을 때2' 천만웹드 등극...6회 만에 1,500만 뷰 돌파!!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4.2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2'

 

'일진에게 찍혔을 때2'가 누적 조회수 1,500만 뷰(4월 20일 기준)를 돌파했다. 누적 8천만 회 조회수를 달성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 후속작인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1회부터 420만회를 넘기며 연속 흥행에 성공했다. 매회 2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증명하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사랑과 우정, 학업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19살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모습을 현실적인 그린 드라마다. 기존 캐릭터인 김연두(이은재 분), 지현호(강율 분), 류설(박이현 분), 서주호(윤준원 분), 정지성(최찬이 분), 안유나(주현영 분)과 더불어 새 인물 최승현(이정준 분), 윤아라(양유진 분), 강아훈(금동현 분)이 추가됐다.

주인공들의 우월한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매력은 물론 인물들 간의 얽히고설킨 흥미진진한 서사와 하이틴 드라마와 어울리는 청량한 OST는 시청자들을 눈과 귀 모두를 사로잡고 있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콬TV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네이버 VLIVE, 네이버TV에서는 한 회차 선공개된다.

와이낫미디어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뉴미디어 방송국으로 밀레니얼이 공감하는 콘텐츠에 집중하고 있다. 히트 작품들의 검증된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로 확산, 변형하는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컴투스의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 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를 원작으로 제작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