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빅마블(Big Marvel), 'Masqueraded(가장무도회)'로 컴백
만능 엔터테이너 빅마블(Big Marvel), 'Masqueraded(가장무도회)'로 컴백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5.3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마블(Big Marvel)

 

이슈메이커 '빅마블(Big Marvel)'이 새로움을 더해가는 모습으로 앨범과 뮤직 비디오를 오픈하며 컴백한다.

780만명의 구독자를 자랑하는 국내 1세대 인플루언서 ‘빅마블’ (Big Marvel)이 신보 'Masqueraded'를 발매하며 얼터너티브 사이코 팝으로 돌아왔다.

유쾌하고 해학적인 'Masqueraded'는 게임속으로 빨려들어가 빅마블이 회춘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시간여행을 통한 과거 회상, 회춘 젊음과 늙음은 한 끗 차이임을 보여주고 있다.

'Masqueraded'는 '가장무도회'로 평범하게 해석이 되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빅마블, 청춘의 재능을 쏟아부은 역작으로 스스로 표현을 했다."고 언급했다.

빅마블(Big Marvel)은 2012년 비트박스 KR 챔피언십 우승으로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현재로는 만능 인플루엔서 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갖춘 제작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한편 빅마블(Big Marvel)의 이번 신보 'Masqueraded'는 앨범과 뮤직 비디오를 오픈하며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