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가수 "신지" 드라마 "가두리횟집" 두번째 OST 'Sweep Sweep' 오늘 23일 공개!!
가수 "신지" 드라마 "가두리횟집" 두번째 OST 'Sweep Sweep' 오늘 23일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6.2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두리횟집,은 속 시원한 연애 멘토링으로 소문난 횟집 사장 가두리(이주빈 분)와 수상한 정체불명의 옆집 남자 차우빈(한상혁 분)의 달콤살벌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4화까지 공개된 '가두리횟집'은 가두리와 차우빈의 특별한 과거 인연이 공개되면서 앞으로 변화될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두 번째 OST인 'Sweep Sweep'은 극 중에서 술에 취한 가두리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자 직접 노래를 부르기도 해 화제가 됐다. 가두리의 테마곡인 이 노래는 사랑과 사람에게 상처받은 이들을 격려해 혼자서도 꿋꿋이 인생을 잘 살아갈 수 있도록 자존감을 끌어올려 준다.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와 경쾌한 하우스 비트 위에 속 시원한 가사들과 신지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듣는 이들의 속을 뻥 뚫어준다.

'Sweep Sweep'은 이수영, 아이비 등의 음반을 제작한 이영기 프로듀서가 프로듀싱했으며 '그댄 행복에 살 텐데'로 이름을 알린 리즈(LEEDS)가 작사, '블랙머니', '첫잔처럼' 등 영화 OST 작곡가인 이상훈(4Bros)이 작·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