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현 원장, 2020학년도 여름학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음악학원 경영자과정’ 출강
오세현 원장, 2020학년도 여름학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음악학원 경영자과정’ 출강
  • 한국스포츠통신=김희영기자
  • 승인 2020.07.02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통신=문화부/김희영기자) 네이버 카페 열피쌤"열정있는 피아노쌤들의 학원운영비법" 리더이자, 의정부 예닮음악학원 대표인 오세현이 2020 학년도 여름학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음악학원 경영자과정’ 강의를 맡는다.

이번 수업에서는 전국의 수많은 음악학원 원장과 예비 원장을 대상으로 예술경영의 실제적인 적용을 위한 운영 방안을 제시하며, 각 학원과 전문 교육기관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보다 실제적이고 디테일한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음악학원 운영자 또는 예비 운영자이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교육이 끝난 후에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실용음악 · 무용과정 책임교수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될 예정이다.

오세현 강사는 “코로나 19로 학원 경영의 어려움이 많은 음악학원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2학기부터는 활력 있는 운영을 위해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전하겠다.”며 “수업에 참여하는 선생님들과 함께 더욱더 희망차고 건강한 음악교육 환경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음악학원 경영자과정 강의는 7월 4일(토) 첫 수업을 시작으로 8월 22일까지 8주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서 4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