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SKY&채널A 애로부부 분당 최고시청률 5.2%...리얼 ‘섹스리스’ 사연으로 뜨거운 화제몰이!
SKY&채널A 애로부부 분당 최고시청률 5.2%...리얼 ‘섹스리스’ 사연으로 뜨거운 화제몰이!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9.0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들꽃 같은 여자’ 젊은 간병인의 대반전으로 ‘분당 최고치’...시청자 몰입 ‘성공적’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

SKY(스카이) 채널(이하 ‘SKY’)과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가 7회 방송으로 자체 최고시청률인 3.6%를 기록했다.

지난주 방송 시청률 3.0%에서 무려 0.6% 점프한 자체 최고시청률에 이어, 분당 최고시청률은 5.2%(이상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채널A 기준)까지 치솟으며 ‘판을 깨는 19금 예능’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애로부부’는 9월 첫째 주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지수(굿데이터 제공)에서 지난 주보다 22계단이나 오른 34위에 랭크됐다. ‘애로부부’의 화제성은 지난 주 대비 무려 97.40% 증가해, 월요일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에서도 3위를 차지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도 ‘속터뷰’ 출연자 조지환이 38위에 오르며 선전했다.

7일 방송된 ‘애로부부’는 남부러울 것 없는 재력을 갖췄지만 불의의 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된 남편과, 그런 그를 따뜻하게 보살펴 준 간병인 여인의 위험한 감정을 다룬 ‘애로드라마-들꽃 같은 여자’를 첫 코너로 선보였다. 이어 2세 계획을 둘러싸고 치열하게 대립 중인 현실판 ‘사랑과 전쟁’ 부부 최영완&손남목의 ‘속터뷰’를 담았다.

이날 채널A와 SKY에서 모두 분당 최고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밤 10시 38분 ‘애로드라마’ 속 간병인 여인이 사실 주인공의 돈을 노리고 있었다고 밝혀져 충격을 안긴 부분이었다.

방송이 나간 뒤 ‘속터뷰’ 출연자 최영완은 즉시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한편, 연령대별 검색어에서도 30~50대에 걸쳐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남편 손남목의 이름 역시 실시간 검색어를 계속 오르내렸다. 또한 지난주 ‘속터뷰’에 등장해 ‘32시간마다 부부관계 요구’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조지환&박혜민 부부도 다시 출연, 프롤로그를 장식하며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다. 시청자들은 “점점 더 재미있어지고, 배우들 연기도 다 좋고, 패널들 재치에 빵 터지고, 속터뷰 솔직토크에 같이 웃다 갑니다. 19금 예능 쭉 고고!(잘**)”, “다들 살기 힘든데, 결혼생활에 지쳐가도 이 방송으로 위로받고 또 살자고요(kkkt****)”, “저렇게 나와서 말하는 부부는 이혼하지 않는다. 부부니까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것(lihs****)”, “서로 사랑하지 않으면 저런 속터뷰도 안 해요(doro***)”라며 ‘애로부부’에 응원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