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정규앨범 타이틀곡 ‘만개’ 작곡가, 포스트맨 신지후 청암예술학교 교수까지 리즈 갱신
청암예술학교 교수, 포스트맨 ‘신지후’가 바로 트바로티 김호중 정규앨범 ‘만개’의 작곡가였다.
청암예술학교 교수, 포스트맨 ‘신지후’가 바로 트바로티 김호중 정규앨범 ‘만개’의 작곡가였다.
포스트맨 신지후, 김호중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만개’ 작곡에 이어 청암예술학교 교수임용되었다.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정규 1집 <우리家>의 메인 타이틀곡 ‘만개’는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을 했으며, 최근 KBS 뮤직뱅크에서 BTS(방탄소년단)의 Dynamite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경쟁하며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김호중의 정규 1집 앨범 누적 음반 판매량은 지난 달 기준 53만장을 기록하며 현재도 많은 판매를 올리고 있다.
엄청난 흥행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호중의 정규앨범 타이틀곡인 ‘만개’의 작곡가가일반 작곡가가 아닌 대중들이 다 알만한 유명 가수라는 것이 이번 앨범의 또 다른 포인트기도 하다.
그 주인공은 역주행의 신화로 대박 히트곡 ‘신촌을 못가’의 주인공 ‘포스트맨’의 메인 보컬 신지후가 작사, 작곡, 편곡 모두 맡아 ‘만개’ 곡의 총괄 프로듀싱을 진행하였던 것이다.
그리고 티아라의 소연이 함께 작사에 참여하였다.
신지후는 솔로앨범 활동 및 작곡가로써 활발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서울에 위치한 2년제 예술전문학사(학점은행제) 과정인 청암예술학교 실용음악계열의 보컬 교수로 확정되어 내년 2021학년도 청암예술학교에서 첫 신설 될 실용음악전공의 보컬 교수로써 매주 학생들과 수업을 통해 파워풀한 보컬 능력과 많은 노하우들을 교육 할 예정이다.
또한 신지후는 김호중과 좋은 인연을 이어가며 다음 작품에도 함께 손발을 맞추게 될지 기대를 해본다.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