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개뼈다귀, ‘인생 멘토’ 엄용수 등판...아슬아슬 인생사 토크! “사랑은 전부 재판으로 끝났지”
개뼈다귀, ‘인생 멘토’ 엄용수 등판...아슬아슬 인생사 토크! “사랑은 전부 재판으로 끝났지”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11.0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이혼-법정이 공식 코스? “소리소문 없이 살다가 헤어지는 사람 너무 부러워”
사진제공 = 채널A 개뼈다귀

8일 첫 방송되는 채널A ‘개뼈다귀’에서는 “언제까지 일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품은 김구라가 개그맨 겸 바둑 전문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선배 개그맨 엄용수를 찾는다. 바둑판을 사이에 두고 김구라를 맞이한 엄용수는 “나는 아직까지 배고프다”며 “나이는 70에 가까워도 새파란 젊은이라고 생각한다”며 여전히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구라는 “남들이 한 번 하기도 어렵다는 사랑을 세 번 앞두고 계시고...”라며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도 꺼냈다. ‘프로 이혼러’ 엄용수는 “그게 전부 재판으로 끝났지. 나에게 행복을 가져다 줬지만...”이라고 ‘셀프 디스’에 나섰고, 40년차 개그맨 선배의 입담에 김구라는 함박웃음을 지었다.

그러자 엄용수는 “내가 듣기로는, 요즘 내조하는 좋은 사람이 있다고 들었는데...언제, 어떻게 그 분을 만났어?”라고 ‘폭탄 질문’을 던졌다. 김구라는 “아 제가요?”라고 순간 당황했지만, “몇 년 전에 우연찮게 만나서 그냥 함께하고 있는데...”라고 ‘두루뭉술’한 대답으로 상황을 모면하려 했다.

김구라의 답에 엄용수는 “안 들은 거나 똑같네”라고 불만스러워하며 “아니, ‘무슨 일을 하는 분을, 어떤 계기로, 어떻게 만났는데, 앞으로 어떻게 하겠다’는 내용이 있어야지. 우연찮게 만나서 함께한다는 게 무슨 얘기야?”라고 ‘육하원칙을 상실한’ 김구라를 저격했다.

이어 엄용수는 “제일 부러운 사람들이 정식으로 결혼식 안 하고 같이 살고, 헤어지는 데도 아무 문제 없는 사람들이야. 근데 나는 꼭 결혼-이혼-법정을 무슨 공식처럼 왜 다 겪어야 해?”라고 다시 한 번 초강력 ‘셀프 디스’를 날렸다. 또 “소리소문 없이 살다가 소리소문 없이 헤어지는 사람 너무 부러워”라며 김구라를 바라봤다. 이에 김구라는 “그런 건 아니고...”라며 진땀을 흘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