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출신 신예 강새얀, 바를정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라이징 스타 탄생 예고!!
축구선수 출신 신예 강새얀, 바를정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라이징 스타 탄생 예고!!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11.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강새얀 [사진 = 바를정엔터테인먼트]

18일 바를정엔터테인먼트는 “신인 배우 강새얀과 전속 계약을 맺으며 한 가족이 되었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강새얀과 소중한 인연을 시작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새얀은 바른 인성과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차세대 유망주다. 비주얼과 연기력 모두 갖춘 배우 강새얀이 다방면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강새얀이 날개를 펴고 힘차게 날아오를 수 있도록 애정 어린 시선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축구선수 출신의 강새얀은 186cm의 훤칠한 키에 다부진 어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뛰어난 운동 실력은 물론 음악, 미술 등 예술적 재능과 스타성을 겸비하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삼성 갤럭시 메가를 비롯 다수의 광고 및 패션쇼 무대를 통해 얼굴을 알린 강새얀은 연극 ‘유리동물원’, ‘갈매기’, ‘도덕적 도둑’ 등에서도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최근 웹드라마 ‘소프트와이’에 이어 ‘데일리문스’까지 연달아 두 작품의 주연을 맡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다.
강새얀은 소속사를 통해 “바를정엔터테인먼트라는 좋은 울타리 안에서 좋은 연기를 위해 항상 성실하고 끈질기게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에서 여러분들에게 각인될 수 있도록 한 발 한 발 걸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다부진 포부를 전했다.
한편 강새얀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바를정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병춘, 김민상, 정만식, 지승현, 정성일, 남진복, 박민이, 최희도, 유수정, 우기훈, 이연경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