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14 17:31 (목)
제 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개막!!
제 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개막!!
  • 한국스포츠통신=김보현기자
  • 승인 2020.11.2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사)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 이사장 김경우, 김문흠 감독, 배우 김소혜, 배우 황민영,대한민국영화제 홍보대사 윤성모, 배우 곽현준

"꿈을 이루다" 라는 슬로건 아래 (사)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INTYCA)이 25일 대전 평송청소년문화센터 대극장에서 제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를 성공리에 개최했다.언택트로 진행된 이 날 네이버의 인티카 TV를 통해 생중계된 개막식은 27,000여 명의 시청자와 함께 해 영화제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제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에는 약 500여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124 작품이 본선에 진출했다.

심사위원장 김응수 배우는“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층들의 작품들을 보고 각자 다른 배경에서 살아가며 느낀 감정, 고민, 메시지를 느낄 수 있었다”라며 “엄중한 심사를 통해 뜻 깊은 작품을 출품해주신 분들의 대가에 맞는 상을 수여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개막식에는 김문흠 감독, 전 아이오아이 멤버 김소혜,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윤성모, 트레일러 출연진 배우 곽현준, 황민영, 가수 제이세라가 참석했다.

그 외 AOA 설현, 영화배우 김진규, 정현준, 소주연, 류준열, 김호창, 권오중, 구자성, 신동엽이 영상으로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번 영화제에는“더 큰 세상이 있으니 포기하지 말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트레일러 “FILM FOR YOU 널 위한 메시지”와 김문흠 감독의“집배”가 상영됐다.

(사)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 김경우 이사장은 “전 세계 영화제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제작 현장이 멈추고, 개봉이 연기되어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그럼에도 (사)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은 영화에 대한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에 대한 지원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