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타트업’ OST, 수지의 ‘My Dear Love’·케이시의 ‘날 사랑한 처음의 너로 돌아와’ 공개
드라마 ‘스타트업’ OST, 수지의 ‘My Dear Love’·케이시의 ‘날 사랑한 처음의 너로 돌아와’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김보현기자
  • 승인 2020.11.2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게스, 매니지먼트 숲, 넥스타엔터테인먼트, 뮤직버디, 블렌딩

28일 공개되는 tvN 스타트업 OST PART.14 ‘My Dear Love’에는 스타트업의 주인공 수지가 OST의 가창자로 직접 참여해 드라마에 힘을 불어넣어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타트업을 통해 보다 더 성숙한 연기를 펼치며 호평을 얻고 있는 수지는 바쁜 스케줄에도 OST 가창에 적극 참여하며 변함없는 가창력을 보여줬다. 이번 OST ‘My Dear Love’는 끊임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또 한 번의 잊지 못할 선물이 될 예정이다.

‘My Dear Love’는 스트링과 피아노의 선율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며 ‘수지’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드라마 속에서 달미(배수지 분)의 사랑을 가사에 녹여 담아낸 트랙이다.

이어서 29일 발매되는 tvN 스타트업 OST PART.15 ‘날 사랑한 처음의 너로 돌아와’는 극 중 주인공들의 잠시 어긋나는 관계의 감정을 표현해준 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발돋움 하고 있는 케이시(Kassy)가 가창에 참여해 드라마를 더욱 빛냈다.

특히 이번 곡은 케이시(Kassy)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주인공들의 애틋한 마음을 더욱 진하게 나타내 주며 듣는 이들로 하여금 아련한 여운을 남게 할 예정이다. 더불어 작곡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케이시의 전담 작곡가인 ‘조영수’가 작곡에 참여해 곡에 완벽함을 더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로 ‘당신이 잠든 사이에’, ‘호텔 델루나’를 연출했던 오충환 감독과 ‘피노키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박혜련 작가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다시 재회한 작품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흐르는 강물을 거슬러 올라가야 할 힘겨운 청춘들에게 강물을 헤치고 갈 만큼 튼튼한 배를 만들어주고자 했던 그리고 그 배를 타고 꿈을 꾸기 시작하고 현실로 만드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자 하는 작품이다. 이 기획의도는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라는 반짝이는 네 배우들을 만나 설렘, 공감, 코믹, 감동까지 다양한 빛깔로 짜 맞춰진 스토리로 합쳐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