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14 17:31 (목)
케이팝스타, 프로듀스101 출신...신인 가수 박소연 데뷔 음원 ‘Flower’발표
케이팝스타, 프로듀스101 출신...신인 가수 박소연 데뷔 음원 ‘Flower’발표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12.01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케이팝스타2’와 ‘프로듀스101 시즌1’서 주목받던 댄스 신동
박소연 [제공: 가치산책컴퍼니]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댄스 신동으로 주목받던 박소연이 드디어 데뷔 음원을 출시한다.

박소연은 중학교 2학년이던 2012년 SBS ‘K팝스타2’에 출연해 탑8에 오르며 뛰어난 춤 실력으로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다. 이후 로엔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출연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역시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최종 18위를 기록했다.

오늘(12월 1일) 정오 공개하는 박소연의 데뷔곡 ‘Flower’는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특히 매력적인 플럭 소리와 발랄하면서도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Flower’의 작사는 김춘수 시인의 대표작 ‘꽃’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꽃이 피기 위해 내적으로, 외적으로 정성 담긴 양분이 필요하듯 사랑하는 사람에게 받는 사랑으로 인해 ‘나’라는 꽃이 피는 과정을 가사에 담았다.

이러한 가사엔 팬들의 응원과 관심으로 ‘가수 박소연’이란 꽃을 피우고 싶다는 소망도 함께 담겨 있다.

박소연의 소속사 가치산책 컴퍼니는 “박소연은 지난 6년간 연습생으로 지내며 춤과 노래 모두 기본기를 탄탄하게 갈고 닦은 실력파”라며 “앞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안무와 노래, 그리고 랩까지 선보이며 대중에게 인정받는 여자 솔로 댄스가수로 자리매김하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