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END GAME’ 발매
수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END GAME’ 발매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12.01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MBC 에브리원 새 드라마 ‘AI 참견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의 두번째 OST  ‘END GAME’이 ‘수잔’의 목소리로 발매되었다.

AI 참견 로맨스라는 신선한 장르, 유쾌한 스토리, 개성 만점 매력 만점 배우들이 펼치는 연기와 함께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2 수잔 'END GAME'은 빠르고 경쾌한 디스코 리듬에 톡톡 튀는 가사와 '수잔'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내용을 잘 표현해 주었다.

수잔은 ‘1Lo MUSIC’에 소속된  싱어송라이터이다. 2017년 첫 싱글 '열매'를 발매로 데뷔하여 '재워줘'와 '회고'로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와 짙은 감성을 보여주었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2 ‘수잔’의 'END GAME' 은 이번 드라마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강민국이 작곡하였고, 작사는 번외수사 OST '번외수사' 'Savage Killer' 등을 작사한 강민형이 맡았다.

강민국 음악감독은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개를 훔치는 완벽'등 영화음악과 '부암동 복수자들', '탑 매니지먼트', '번외수사'등 드라마의 음악감독으로 활동하였다. 특히, 그룹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게임 'BTS WORLD‘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 음악감독으로도 활동하였다. 가까운 미래에서 일어날 수 있는 판타지와 소소한 일상을 담은 코믹멜로 드라마의 음악적 접근을 레트로 감성의 음악들로 꾸리면서 더욱 흥미진진하고 드라마를 더욱 개성 있는 색깔로 만들었다.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양기하) 측은 “AI 참견 로맨스라는 신선한 장르, 유쾌한 스토리가 레트로 감성의 음악과 어우러져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 줄 것."이라며,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와 더불어 OST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