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예’ 이석형,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캐스팅 확정!
‘괴물 신예’ 이석형,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캐스팅 확정!
  • 최유경 기자
  • 승인 2020.12.19 0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석형,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출연 확정… 지창욱X김지원X최민호와
- ‘보건교사 안은영’ 신 스틸러 이석형,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합류… 1년 차 순경 강병준役
- 이석형, ‘보건교사 안은영’ 이후 차기작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경찰로 변신

괴물 신예 이석형이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합류한다.

이석형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연출 박신우, 극본 정현정‧정다연, 기획 카카오M, 제작 글앤그림)에 캐스팅됐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이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을 선보인 박신우 감독이 연출을 맡고,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 ‘연애의 발견’,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히트시킨 정현정 작가가 각본을 맡아 완성도 높은 ‘인생 로맨스’를 예고한다.

독립영화 ‘꿈의 제인’, ‘하트’와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등 자신만의 독보적인 연기 색을 통해 대체불가 새로운 루키로서 자리매김한 이석형은 극중 태평로 파출소 1년 차 순경, ‘강병준’으로 분한다.

‘요즘 세상에 공무원이 철밥통이다’라는 부모님의 말에 일찌감치 공무원을 준비, 순경이 되어 청계천 일대의 치안을 담당하고 있다. 선배 오동식(최민호 분)과 함께 태평로 파출소의 사건들을 좌충우돌 처리해 나가며 전작들에서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진중하면서도 재기 발랄한 모습을 선보일 이석형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목련고등학교 트러블 메이커 ‘강민우’ 역을 맡아 상상을 초월하는 황당한 사고들을 일으키며 발군의 존재감과 개성 강한 매력을 발산한 이석형. ‘혼란’이라는 별명답게 봉사활동 인증서를 훔치고, 여고 방석 사냥을 나서는 등 교내에 혼란을 일으키는 철없는 고등학생의 모습으로 대중들의 뇌리에 자신의 얼굴을 완벽히 각인시킨 바 있다.

매 작품 독창적이고 세밀한 연기로 마치 제 옷을 입은 듯 역할에 완벽히 녹아 들어 극에 밀도를 더하는 이석형이기에 이번 ‘도시남녀의 사랑법’ 속 강병준 캐릭터에 기대감이 커지는 이유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미스티’,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기획, 제작한 글앤그림이 제작을 맡았고, 오는 22일(화) 오후 5시에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