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14 17:31 (목)
방탄소년단 뷔, 34주연속 日 '네한' 아이돌 랭킹 1위... 일본 인기 독점!
방탄소년단 뷔, 34주연속 日 '네한' 아이돌 랭킹 1위... 일본 인기 독점!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1.11.2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 K팝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音韓)에서 강력한 일본 원톱 인기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뷔는 지난 11월 15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된 네한의 K팝 남성 아이돌랭킹 인기투표에서 총 2만 1223표를 획득하며 34주 연속 1위의 왕좌를 지켰다.

또한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美韓)'의 '20대 한국 배우' 부문 투표에서도 1만 8512표를 획득하며 30주 연속 1위에 올랐다.

뷔는 단 한편의 드라마 ‘화랑’에만 출연했음에도 배우 ‘김태형’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갈망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태태랜드'라 불릴 정도로 일본에서 독보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뷔는 그 외 일본의 대표적 인기 랭킹 사이트인 'KPOP JUICE'의 메인 투표랭킹과 실시간 트렌드를 반영하는 일본의 인기투표 사이트 '랭킹' 의 각종 K팝 관련 설문에서도 장기간 1위를 독점하며 일본 내 적수 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디저 재팬의 일본 탑100 차트에서 뷔의 솔로곡 '싱귤래리티(Singularity)'가 정상에 등극하며 BTS 멤버 최초로 해당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2위부터 4위까지도 모두 뷔의 솔로곡 및 자작곡이었다.

이러한 일본 내 막강한 인기를 바탕으로 많은 기업들이 뷔의 브랜드 네임을 마케팅에 활발히 활용하는 등 뷔는 경제, 문화 등 다방면으로 뜨거운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실제로 그 막강한 뷔이펙트는 구매력으로 직결되어 ‘광고 천재, 품절 요정, 뷔다스의 손, 옷깃만 스쳐도 품절’ 등 뷔의 다양한 수식어에 걸맞게, 일본에서 출시한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에서 뷔의 사진이 삽입된 자일리톨이 가장 높은 인기를 보여 품귀현상을 빚었고, 그밖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막강한 경제적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