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나인테일즈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론칭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나인테일즈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론칭
  • 한국스포츠통신=이충식기자
  • 승인 2019.06.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나인테일즈
사진출처=나인테일즈

 

(한국스포츠통신=이충식기자) 최근 들어서 누드화장법 등 밝은 피부 톤이 여성들로부터 동안화장법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피부미인의 기본조건은 하얗고 뽀얀 피부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거기에 더해서 여성들이 한 단계 더 원하는 것은 하얀 피부에 투명한 피부 그리고 주름이 없는 피부를 위해서 여성들은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그렇다 보니 동안 피부를 위해서 최근 다양한 주름 개선과 예방을 위해서 안티에이징 화장품인 링클 파워 세럼과 링클 파워 마스크 팩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홈쇼핑과 공영쇼핑에서 미용부분 1위를 차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인테일즈(9tails)는 2019년 하반기를 맞이해서 기존적의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링클 파워 세럼’에 더해 이번에는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를 론칭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는 ‘마스크 팩으로 두 가지 관리가 한번에’라는 니즈를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는 얼굴관리는 기본으로 하며 턱과 목까지 주선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거기에 더해 주름관리와 함께 리프팅과 탄력성을 잡아주고 즉각적인 효과와 지속적인 효과를 니즈로 하고 있다.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위해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인체적용 시험에서 이마, 눈가, 안면(볼), 팔자, 턱부위 리프팅 개선에 도움이 되며, 피부탄성 복원력,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탄력에 개선이 된다는 시험을 완료했으며 저자극 테스트 및 각종 유해물질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 인체적용 시험완료로 눈가 리프팅 개선과 사용 중단 24시간 후 리프팅 개선효과 시험을 완료했다.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는 ‘7가지 성분의 차별화’를 목표로 두고 있으며 첫 번째는 스피큘 성분으로 피부를 깨워준다.

그리고 7중 히알루론산, 베타 글루칸, 아데노신, 콜라겐 성분으로 꺼진 피부를 채워주고 바이오타이드로 피부 표면을 매워주고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장벽을 보호해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사용법과 효과를 보는 방법은 총 6단계로 간단하다. 1단계는 유분기 없이 깨끗이 세안을 해준다. 2단계는 시트를 펼친 뒤 얼굴의 눈 부분, 코 부분부터 맞추어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밀착시켜 준다. 3단계는 1분정도 에센스가 뭉치지 않도록 마사지 하듯 펴 발라 준다.

 4단계는 10-20분 휴식을 취한 후 마스크를 떼어 낸다. 5단계는 얼굴과 목 부위에 남은 에센스가 잘 흡수되도록 완전히 펴서 발라준다. 6단계는 약120초간 기다리면 어느 정도 개인차는 있지만 효과를 즉시 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나인테일즈는 ‘프리미엄 링클파워 필링’으로 신세계홈쇼핑과 공영쇼핑에서 미용부분 1위를 차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론칭으로 필링시장과 마스크 시장 양 시장을 선점해 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나인테일즈는 2017년 4월에 신세계TV쇼핑에서 ‘‘프리미엄 링클파워 필링(세럼)’을 론칭 했으며 현재까지 매 방송에서 연속매진을 달성하며 목표치 대비 200%가 넘는 높은 효율을 보이고 있다.

또, 공용쇼핑에서는 2017년 10월부터 론칭해서 현재까지 미용부분에서 역시 1위의 판매량을 차지하며 탄탄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공용쇼핑에서도 연일 매진 행진을 하며 우수 협력사로 선정이 되었다.

이러한 선풍적인 인기와 성장세를 배경으로 지난 2018년 주문금액, 재구매율, 방송횟수, 상품평수 1위로 공영쇼핑과 신세계TV쇼핑에서 기초세트 영광의 4관왕으로 등극하며 국내의 대표적인 링클파워세럼 시장을 독식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인기를 끌다보니 홈쇼핑 고객을 위한 특별조건에서 세럼을 구입해서 온라인시장에 역으로 판매가 되는 품귀현상도 보이고 있다. 나인테일즈의 마케팅 담당자는 홈쇼핑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링클파워세럼은 홈쇼핑 고객을 위한 특판 형태로 판매가 되고 있기에 온라인 시장에서의 불법유통은 불법이기에 소비자들의 주의를 요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 같은 인기를 토대로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GS홈쇼핑에서 진행하는 해외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GS홈쇼핑의 태국과 말레이시아 방송에서 초히트 되며, 한류시장의 흐름에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나인테일즈의 마케팅 관계자는 “해외와 국내인기를 등에 업고 2019년 하반기 신제품 론칭과 함께 다양한 상품으로 홈쇼핑에서 인사를 드릴 예정이며, 홈쇼핑 시장에서의 뷰티관련 1위 기업으로써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