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2-11-30 20:27 (수)
"또바기 체육돌봄 골프교실'강습회 실시...사회적 취약계층 청소년(초·중·고)을 대상!
"또바기 체육돌봄 골프교실'강습회 실시...사회적 취약계층 청소년(초·중·고)을 대상!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주 기자
  • 승인 2022.09.17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체육회의 다문화 및 이주배경 청소년 운동참여 기회 제공 공모 사업 -

대한골프협회는 지난 6월 대한체육회 주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2022 또바기 체육돌봄'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강습회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또바기 체육돌봄 사업은 이주배경 및 다문화가정 등 사회적 취약계층 청소년(초·중·고)을 대상으로 골프 운동참여 기회를 제공해 스포츠를 통한 청소년 간의 유대 강화, 사회적응력 배양을 높이는 사업이다.

올해는 또바기 사업의 첫 삽을 뜨는 거점지역으로 여주시로 여주시가족센터와 여주대학교의 추천을 받아 14명씩 총 24회에 걸쳐 골프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골프 이론과 실습 및 미니대회 등의 부대행사를 준비하여 강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중명 대한골프협회장은 "또바기 체육돌봄 지원 사업은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체육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좋은 프로그램으로 앞으로도 골프를 통해 지속적인 스포츠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본 사업에는 골프 용품사인 테일러메이드, 혼마, 타이틀리스트, 핑에서 골프클럽, 장갑, 우산 등 참가 학생들에게 우수한 용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협찬하여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