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골프왕4] 장민호 ‘에이스’에서 ‘드라이버 폭망자’로 강등...윤성빈 “내기하세요?”
[골프왕4] 장민호 ‘에이스’에서 ‘드라이버 폭망자’로 강등...윤성빈 “내기하세요?”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2.12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세형, 형형색색의 골프채 커버 자랑…김국진 “비기너 왔네” 뼈 때리는 지적에 급울상!

11일 방송될 ‘골프왕4’에는 최근 부진한 성적을 보인 장민호.양세형.박선영.조충현.윤성빈을 위해 김국진이 “내가 ’툭’ 건드려주겠다”라며 특훈을 예고했다. 훈련에 앞서 김국진은 멤버들을 위해 특별히 주문한 모자를 건넸다. 모자에는 ‘해저드왕’, ‘위기의 2인자’, ‘생각 많음 주의’, ‘드라이버 폭망자’, ‘탈락위기’라는 단어가 적혀 있었다. 박선영은 “좋은 말이 하나도 없네”라며 팩폭 모자에 씁쓸해했다.

‘에이스’ 장민호는 최근 해저드에 종종 빠지는 샷 때문에 ‘해저드왕’과 ‘생각 많음 주의’를 자신의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김국진은 “드라이버 떨어지는 확률이 50%가 안 된다”라며 ‘드라이버 폭망자’를 손에 쥐여줬다. 넘치는 힘으로 치는 대로 해저드행을 선보인 윤성빈은 ‘해저드왕’, 복잡한 생각만큼 다양한 스윙을 선보이는 박선영은 ‘생각 많음 주의’, 트러블샷의 귀재에서 트러블 메이커가 된 양세형은 ‘위기의 2인자’ 모자를 선물 받았다. 굴욕을 맛본 멤버들은 의지를 다시 다졌다.

특히 이날은 실력과 함께 멤버들의 가방을 점검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양세형은 형형색색의 골프채 커버를 자랑했지만, 김국진은 “이걸 딱 보면 ‘비기너 왔네’ 싶다. 또 ‘피곤하다’라는 생각이 든다”라며 손수 커버를 벗겨 내던졌다. 이어 박선영의 가방에서는 한국에서 구하기 어렵다는 타이거 우즈가 씹는 골프 껌에 이어 현금다발이 등장해 김국진의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윤성빈은 “무슨 내기하세요?”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장민호도 “잡았다”라며 박선영 몰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