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박지훈.김정난의 뜨거운 호흡 ‘오드리’,... 이필모.장신영.김이경.김기두,명품 조연 라인업 완성!
박지훈.김정난의 뜨거운 호흡 ‘오드리’,... 이필모.장신영.김이경.김기두,명품 조연 라인업 완성!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2.15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한 영웅’ 박지훈과 ‘재벌집 막내아들’ 김정난의 2023년 가장 뜨거운 호흡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오드리’에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필모와 장신영은 물론 김이경.김기두.하시은.오경주.전영미 등 탄탄한 조연 군단까지 더해져 ‘오드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오드리’는 서로에게 너무나 특별한 엄마와 아들에게 닥친 시련 속, 꽃잎처럼 피어나는 희망을 그려내는 이야기로, 박지훈이 엄마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품은 아들 ‘강기훈’으로, 김정난이 아들 기훈에게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존재인 엄마 ‘오미연’으로 열연한다.

여기에 ‘믿보배’ 이필모와 장신영이 자신들의 소속사이자 ‘오드리’의 제작사 중 하나인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에 대한 의리로 특별출연을 결정한 점도 눈에 띈다. 이들은 오랜 시간 함께한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가 처음으로 제작하는 영화인 ‘오드리’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작은 역할을 수락했다.

올해 ‘신사와 아가씨’로 깊은 인상을 남긴 김이경, ‘금수저’의 김기두,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의 오경주 등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조연진도 ‘오드리’와 함께한다. 이들과 함께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소속 배우들인 하시은과 전영미 역시 명품 조연 라인업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2022년을 가장 뜨겁게 달군 ‘약한 영웅’의 박지훈의 첫 영화로 이미 화제성을 예약한 ‘오드리’는 의리와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명품 조연 라인업 완성으로 더욱 개봉을 기대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