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조선의 사랑꾼] ‘엔조이커플’ 임라라, ‘사랑꾼’ MC 군단 전격 합류...박수홍.박경림.최성국.오나미, ‘대환영’
[조선의 사랑꾼] ‘엔조이커플’ 임라라, ‘사랑꾼’ MC 군단 전격 합류...박수홍.박경림.최성국.오나미, ‘대환영’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2.18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선의 사랑꾼’은 12월 26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

월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TV CHOSUN 대표 예능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은 16일 “임라라가 유일한 미혼 MC로 ‘사랑꾼’ MC 군단에 함께한다”고 밝혔다.
임라라는 인기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연인 손민수와 함께 운영하며 200만 구독자를 거느릴 만큼, 국내 ‘커플 유튜브’ 중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개그우먼 유튜버다.

임라라가 진짜 사랑꾼들의 리얼 러브스토리를 담는 ‘조선의 사랑꾼’ MC로 투입되자 ‘임자 있는’ 박수홍.박경림.최성국.오나미.는 모두 열렬히 환영했다.
‘조선의 사랑꾼’은 지금까지 어느 방송에서도 없었던, ‘하이퍼리얼리즘’ 다큐 같은 결혼 준비 과정을 그대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첫 녹화를 마친 임라라는 “처음 녹화장 문을 열자마자 박수홍.박경림.최성국.오나미 선배님들의 눈빛이 너무 따뜻해서 사르르 녹았다”며 “그야말로 물흐르듯 녹화에 빠져들었다”고 유난히 훈훈했던 분위기를 전했다.
9년 장기연애 경험자이자, 커플 콘텐츠를 만들며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임라라가 MC 역할을 맡으면서 시청자들에게 어떤 공감을 주는 이야기를 전할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