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방귀도 남 앞에서 뀌어본 적 없는데...아내는 ‘빵!’ 시원하게 트더라”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방귀도 남 앞에서 뀌어본 적 없는데...아내는 ‘빵!’ 시원하게 트더라”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1.03 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편 건강 위한 김다예의 리얼 러브스토리! “응급실 다녀오고 2주 정도는 매일 대변 확인했어요”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은 2일 2회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영상(링크)을 통해 박수홍&김다예 부부의 ‘대변’과 ‘방귀’가 난무하는 대화를 살짝 공개했다.
김다예는 박수홍이 극심한 스트레스 때문에 응급실에 실려갔을 때를 떠올리며 “응급실 다녀온 뒤 2주 정도는 매일 남편 대변을 확인했어요. 건강이 우선이니까...”라고 담담히 말했다.
김다예가 매일 남편의 화장실까지 따라간 이유는 당시 박수홍의 ‘혈변’ 증상이 잦았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박수홍은 이에 질색팔색하며 “저는 방귀도 남 앞에서 뀌어본 적이 없어요”라고 민망해 했다. 그래도 김다예는 꿋꿋하게 “방귀도 저만 텄어요”라고 또 한 번 충격 고백을 이어갔다.

박수홍은 “근데 이 분은 너무 시원하게 트셔서...‘빵!’ 하고는 ‘놀리지 마앙~’이라면서 머리를 감싸 쥐니까 놀리지도 못하겠고, 내가 놀림 당한 것 같아”라며 김다예의 ‘귀여운 방귀 트는 법’을 설명했다.
여전히 부끄러워하는 박수홍과 달리 ‘상여자’ 김다예는 “뭐 어때요?”라며 세상 쿨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했다.

본 방송에서는 대변 확인에 이어, 남편 건강 걱정에 박수홍의 대장내시경 현장까지 따라 들어갔던 김다예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특히 대장내시경 진행 중 박수홍이 했다는 말이 공개되자 ‘사랑꾼즈’ MC 박경림.최성국.오나미.임라라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