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교양있高] 김성규 “교양과 지식은 언제 어디서나 꼭 필요...중요한 건 배우려 하는 자세” 진심 조언!
[교양있高] 김성규 “교양과 지식은 언제 어디서나 꼭 필요...중요한 건 배우려 하는 자세” 진심 조언!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2.12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클’ 꿈꾸는 아이돌 게스트들의 솔직 매력 + 함께 배워가는 ‘투성규’ MC 의기투합 예고!
사진제공=U+(유플러스) 모바일tv

새 예능 ‘교양있고’는 MC ‘투성규(김성규X장성규)’의 진행 하에 이뤄지는 본격 후배 아이돌 지식 멘탈 케어 프로젝트다.

월클을 꿈꾸는 아이돌들과 특급 족집게 과외 선생님들인 ‘지식 인플루언서’ 군단을 초청, 아이돌들에게 ‘Edu K-dol’로 손색없을 만큼 교양을 꽉꽉 채워준다. ‘투성규’ 김성규X장성규는 ‘매의 눈’으로 출연 아이돌들을 검증하고, 부족한 교양을 체크하는 역할을 맡는다.

스스로도 아직 교양 면에서 약하다는 김성규는 ‘선배돌’로서 활동 중 교양 및 지식이 부족하다거나 더 필요한 상황이 언제였느냐는 질문에 “언제 어디서나,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교양과 지식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또 글로벌 K아이돌이 되기 위해 꼭 필요한 교양은 “무엇이든 배우려 하는 자세”라며, 후배들에게 끊임없이 배움에 매진하기를 권했다.

출연하는 아이돌들을 대상으로는 “아이돌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검증한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인성과 진실성부터 기본기까지, 인피니트로 활동하며 김성규가 쌓아 온 다양한 면모가 포함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김성규는 ‘교양있고’에 대해 “오랜만에 장성규 형과 함께 방송을 하게 돼서 더욱 좋다”며 “아이돌 게스트들의 솔직한 매력과 함께 배워가며 노력하는 MC들의 모습도 기대해 달라”고 스스로도 많은 것을 배우겠다는 다짐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