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결혼 말고 동거] 김장년&정윤진 새내기 커플이 드라마 같은 운명의 첫 만남 공개 ... 첫 만남부터 손 잡았다?! 화끈한 동거남녀
[결혼 말고 동거] 김장년&정윤진 새내기 커플이 드라마 같은 운명의 첫 만남 공개 ... 첫 만남부터 손 잡았다?! 화끈한 동거남녀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2.27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싱+8살 아이+가치관…모든 게 닮아 서로에게 끌렸다! NEW 동거남녀 김장년&정윤진 출격!

27일 방송될 ‘결혼 말고 동거’에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솔로나라 영식’으로 화제를 몰았던 김장년이 출연한다. 8살 된 딸을 키우는 돌싱 아빠 김장년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그대라이팅’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며 시선을 한몸에 받은 주인공이었다. 그리고 김장년과 동거생활을 함께하는 주인공 정윤진 또한 8살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돌싱 엄마였다. 두 사람은 만난지 2달 반 만에 동거를 시작하게 돼 한창 깨가 쏟아지는 새내기 커플이다.

‘동거남’ 김장년은 “방송 출연 뒤 SNS를 개설하자 다양한 분들이 연락을 주셨다. 그 중 한 사람이다”라며 ‘동거녀’ 정윤진을 소개했다. 정윤진은 “연애 프로그램에 지원하고 싶어서 연락했는데, 대화를 하다 보니 재미있었고 공감 가는 점이 많았다. 점점 궁금해졌다”라고 덧붙여 두 사람의 첫만남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졌다.

김장년은 “내가 만나고자 했던 여자가 이 사람이 아닐까 싶었다”라며 동거녀에 대한 마음이 자라난 순간을 떠올렸다. 정윤진은 “연애 프로그램을 보며 ‘바람둥이네’, ‘정말 싫다’라고 생각하면서 봤다. 관심이 전혀 없었다. 근데 실제로 만나보니 전혀 다른 사람이었다”라며 회상했다. 이에 김장년은 “첫 만남에 둘이 정말 약속이라도 한 듯 서로 통했죠?”라며 뿌듯해했고, 정윤진은 “첫 만남부터 손을 잡고 다녔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