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7-22 12:43 (월)
아이브, ‘쇼! 음악중심’ 800회 특집서 근황 공개 ... 강렬 에너지' 선사
아이브, ‘쇼! 음악중심’ 800회 특집서 근황 공개 ... 강렬 에너지' 선사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3.1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및 아이브 공식 SNS

아이브는 지난 11일(토)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800회 특집에 출연했다. '음중' 800회를 맞이하여 스페셜 스테이지를 준비한 이들은 세 번째 싱글 앨범의 수록곡 '마이 새티스팩션(My Satisfaction)'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무대에 등장한 아이브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올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고 파워풀함을 뽐내며 멋진 무대를 펼쳤다. 이날 아이브는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에 완벽히 어우러진 모습을 보였다.

'마이 새티스팩션'은 락 감성이 녹아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인 팝 펑크 넘버로, 강력하고 다양한 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가사를 살펴보면 'Shine on me / 난 날 사랑할 뿐야’, ‘누구보다도 나를 믿어 / 난 나를 빛나게 해', '매 순간 스스로 확신해 / 겁내기보단 더 자신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아이브만의 당당한 자신감과 주체성이 드러나는 대목이다.

공백기를 무색하게 할 만큼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아이브의 모습에 다가오는 4월 컴백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