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결안2] “갈라설 거면 깔끔하게 갈라서자” ‘파랑 남편’의 분노에 박은혜 ‘충격’…관계 개선 꿈꾸던 이들이 다시 서로에게 날 선 이유는?
결안2] “갈라설 거면 깔끔하게 갈라서자” ‘파랑 남편’의 분노에 박은혜 ‘충격’…관계 개선 꿈꾸던 이들이 다시 서로에게 날 선 이유는?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4.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방송될 ‘당결안’ 예고편은 행복을 되찾기 위해 ‘당결안 하우스’에 입소하는 위기의 부부 3쌍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MC 박은혜와 함께 아내들만 모인 자리에서 박은혜는 “죄책감 갖지 마요”라며 진심을 담아 조언했고 진심이 오가자 아내들은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2기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MC 한상진은 “성교육 받듯이 부부교육도 받아야 한다”라며 부부 서로의 노력으로 관계가 개선되길 진심으로 응원했다. 정혁도 “부모가 같은 좋은 에너지를 끼치는 게 추억이 남을 거다”라며 마음을 더했다.

그러나 직접 마주한 부부들은 언성이 높아지며 더욱 서로에게 화살을 겨누었다. ‘파랑 남편’은 “내 편이 없다. 갈라설 거라면 깔끔하게 갈라서자”라며 아내를 향해 분노해 이를 지켜보던 박은혜를 경악하게 했다. 또 ‘빨강 남편’은 “질책만 하지 말고...”라며 냉정해졌고, ‘빨강 아내’는 “당신이랑 사는 게 불행했다. 너무 행복해지고 싶다”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서로 바라는 게 다른 3쌍의 부부가 과연 행복을 찾을 수 있을지, 그리고 어떤 이유로 이들이 이혼을 떠올리게 된 것일지 그들의 이야기는 18일 화요일 밤 10시 SBS플러스와 SmileTV Plus에서 첫 방송되는 ‘당결안’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