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팝페라 임형주,국내데뷔 25주년 기념콘서트 ‘Living History’ 개최...예매오픈과 동시에 클래식/오페라판매차트 실시간 1위 기록!
팝페라 임형주,국내데뷔 25주년 기념콘서트 ‘Living History’ 개최...예매오픈과 동시에 클래식/오페라판매차트 실시간 1위 기록!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 기자
  • 승인 2023.04.18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이 낳은 ‘원조 팝페라 월드스타’이자 국민애창곡 ‘천개의 바람이 되어’의 원곡가수로 유명한 팝페라테너 임형주(37)가 클래식 음악계의 여전한 ‘흥행보증수표’로서의 위용을 뽐냈다.

임형주가 올해 2023년 자신의 세계데뷔 20주년 및 국내데뷔 25주년을 맞이해 이를 기념하고자 오는 9월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단독콘서트에 앞서 5월 14일 일요일 저녁 7시 국립극장 해오름극장(대공연장)에서 올해 첫 단독콘서트이자 자신이 지난 몇달간 야심차게 준비한 기념콘서트 ‘Living History(살아있는 역사)’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임형주는 자신이 창단하고 오랜기간 음악감독으로 몸담아오고 있는 ‘코리안 내셔널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및 유명 코러스그룹인 ‘뉴 위즈덤 하모니’와 함께 자신의 대표 히트곡들인 ‘천개의 바람이 되어’, ‘행복하길 바래(드라마 <쾌걸춘향> OST 주제가)’, ‘하월가’ 등을 비롯해 클래식, 팝, 재즈, 뮤지컬 등을 총 망라한 감미로우면서도 웅장하고 친근하면서도 신비로운 자신이 지난 25년간 선보여 왔던 독창적인 ‘팝페라의 세계’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지난 12일 공연티켓 예매오픈과 동시에 2년만에 인터파크 클래식/오페라판매차트 실시간 1위 및 일간 TOP 10을 기록하며 무려 데뷔 25년이 지났음에도 클래식 음악계의 여전한 ‘흥행보증수표’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아울러 이번 콘서트의 티켓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불우이웃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어서 더더욱 따스한 음악회로 기억될 것으로 기대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