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6-12 20:51 (수)
삶의 소중함에 대한 이야기, ‘앤드루 조지’의 "있는 것은 아름답다" 사진전 연장 개최!
삶의 소중함에 대한 이야기, ‘앤드루 조지’의 "있는 것은 아름답다" 사진전 연장 개최!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 승인 2023.05.2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는 모두 지금 이 순간이 주는 아름다움을 소중하게 여겨야 한다.”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센터와 도서출판 일요일(㈜엠디인사이트)이 주최하는 <있는 것은 아름답다> 사진전이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내달 30일까지 연장 전시된다.

 <있는 것은 아름답다(Right, Before I Die)>는 호스피스 병동에서 삶의 마지막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사진과 사연을 담은‘앤드루 조지’의 사진전이다. ‘앤드루 조지’는 로스엔젤레스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진작가로, 20여 차례의 국제 전시회에 참여한 경력과 다채로운 수상 내역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기존 작품인 ‘있는 것은 아름답다’와 더불어 ‘앤드루 조지’의 최근 작품인 ‘Everything Reminds Me of Everything’을 함께 선보인다.

‘Everything Reminds Me of Everything’은 ‘있는 것은 아름답다’에 대한 답변이자 작가 본인의 내적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15년 동안 여러 국가를 여행하며 찍은 사진과 수차례 한국을 방문하며 얻은 사진을 기반으로 한다.

 사진작가 ‘앤드루 조지’는 지난 4월 한국을 방문해 “관람객들은 죽음을 비롯한 자신에게 당면한 문제를 깊이 생각할 것”이라며 “사랑, 기쁨, 신앙, 투쟁, 끈기, 희망 그리고 용기를 가져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