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드라마 ‘미성년자들’ 포스터 공개..‘이 보다 더 쎈 학폭 드라마는 없다’... 신스틸러 배우 김이정, 신인배우 강안나, 신인배우 송원엽, 캐스팅
드라마 ‘미성년자들’ 포스터 공개..‘이 보다 더 쎈 학폭 드라마는 없다’... 신스틸러 배우 김이정, 신인배우 강안나, 신인배우 송원엽, 캐스팅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6.10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작사 ‘라이트 픽처스’ 는 오늘(9일) 드라마 ‘미성년자들’ 공식 포스터를 공개 했다. 포스터에는 가해자 캐릭터를 맡은 강안나 배우의 적절한 표정과 피의자들의 강렬한 모습들이 담겨져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고소 시켰다.

앞서 이미 ‘미성년자들’ 극본, 연출을 맡은 신성훈 감독이 신인 발굴 프로젝트 드라마로 앞서 알리면서 화제가 됐다. ‘미성년자들’ 주연배우로는 신스틸러 배우 김이정, 신인배우 강안나, 신인배우 송원엽, 배우 지망생 이지국이 오디션을 통해 최종 캐스팅이 됐다. ‘미성년자들’ 은 현재 청소년 사이에서 벌어지는 학교 폭력을 그대로 대본으로 옮겼다.

신성훈 감독과 박재선 감독은 실제로 소년원을 수차례 구속됐다가 풀려난 인물을 직접 만나 취재하면서 시나리오를 완성 시켜 나갔다. 무엇보다 ‘미성년자들’ 은 방송통신위원회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인천시청자미디어재단의 협조를 받아 제작하는 드라마다. 

촬영, 조명, 프로듀서 등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인천시청자미디어재단에서 수강생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질 예정이다. 한편 ‘미성년자들’ 방송은 쿠팡 플레이, 딜라이브, 올레KT에서 동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