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귀염뽕짝 원정대] 동시간대 2주 연속 1위!...'트롯 보이즈' 먹방 유발 원픽은? '집밥 진선생' 등극한 '트롯 대부' 진성, 진면모 대공개!
[귀염뽕짝 원정대] 동시간대 2주 연속 1위!...'트롯 보이즈' 먹방 유발 원픽은? '집밥 진선생' 등극한 '트롯 대부' 진성, 진면모 대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6.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황민호X서지유X조승원, 3인 3색 '패션 전쟁' 발발! 홍일점 오지율의 취향 저격한 '트롯 보이즈' OOTD는?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가 최고 시청률 4.7%(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2주 연속 동시간대 드라마 제외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선배즈'에게는 옛 추억과 고향의 향수를, '후배즈'에게는 부모님 없이 떠난 첫 여행의 강렬한 기억과 소중한 경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힐링과 감동을 선사했다.

9일 방송된 '귀염뽕짝 원정대'에서는 '선배즈'의 연륜, '만능 일꾼 남매'의 노하우, '후배즈'의 고사리손이 합심하여 탄생한 진수성찬 저녁 식사와 깜짝 '모닝 요정'들의 방문으로 시끌벅적한 아침 기상 풍경이 펼쳐졌다.

원정대의 저녁 식사 준비를 진두지휘한 진성은 팝콘 대참사로 인해 숯덩이+용광로가 되어버린 가마솥에 응급 처치를 시행, 윤기가 좔좔 흐르는 가마솥 밥을 완성한 데 이어 게국지, 달래 양념장까지 뚝딱 만들어내는 '시골 만렙' 포스로 후배들로부터 "시골계의 백종원 셰프님 같다"는 찬사를 받았다.

'폼생폼사' 강진은 모두가 구슬땀을 흘리며 저녁 식사 준비에 한창인 와중에도 시종일관 머리카락 한 올 흐트러지지 않은 자태를 유지해 이수근으로부터 "강진 형님,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신 분 같으세요!"라는 잔소리를 들었다. 보다 못한 노사연의 호통에 부엌으로 떠밀려 간 강진은 자신만의 독창적인 김치찌개 만들기에 도전하는가 하면, 여러 눈총에도 해맑은 귀여운 구박덩어리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