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시크릿넘버 여섯 번째 싱글 '독사 "DOXA'' 공식 MD 출시 ... 팬덤 '락키'와 커플 굿즈등 공개
시크릿넘버 여섯 번째 싱글 '독사 "DOXA'' 공식 MD 출시 ... 팬덤 '락키'와 커플 굿즈등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6.1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 팬덤 굿즈 마켓플레이스 마이스타굿즈는 아이돌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의   여섯 번째 싱글 '독사 (DOXA)' 콘셉트에 맞춘 앨범 공식 MD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이스타굿즈는 K-POP 팬덤 굿즈 마켓플레이스로 팬덤에 의해 만들어지는 선한 영향력을 기반으로, 팬과 스타 모두가 상생하는 K-POP 선순환 생태계 목표로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이번 MD는 시크릿넘버 멤버들이 팬덤 락키를 생각하며 적은 손글씨 스티커를 비롯하여 포토마그넷, 키링, 금속 뱃지까지 총 4가지 굿즈로 멤버별 다채로운 구성되어 있다. 이번 굿즈출시는  그동안 시크릿넘버를 향한 애정을 전해온 팬덤 '락키'의 요청으로 제작된 것으로  의미를 더했다.  

시크릿넘버 앨범 공식 굿즈 제작사인 에이사 대표 이헌승은 "시크릿넘버  여섯 번째 싱글 '독사 (DOXA)' 콘셉트 공식 MD는 회사에서 추구하는 '팬덤에 의해 만들어지는 선한 영향력을 기반으로, 팬과 스타 모두가 상생'한다는 취지 맞는  프로젝트로 앞으로 시크릿넘버와 팬들과의 지심어린 소통에 도움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