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배우 연지승] 배우 연미주-연지승으로 활동명 변경!... 영화'아수라장: 범털들의 전쟁' 통해 '쎈 언니'만의 화수분 매력 발산!
[배우 연지승] 배우 연미주-연지승으로 활동명 변경!... 영화'아수라장: 범털들의 전쟁' 통해 '쎈 언니'만의 화수분 매력 발산!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6.1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수라장: 범털들의 전쟁' 연지승, 보이스피싱 전과범 파격 변신! '믿보배' 정영주X안미나와 특급 케미... '우먼 파워' 진수 선보인다!
 배우 연지승

'건강 여신'이라고 불리는 배우 연미주가 연지승으로 활동명을 변경했다. 
연지승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배우 연지승이 출연한 영화 '아수라장: 범털들의 전쟁'이 6월 28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연지승은 보이스피싱 전과범 ‘김지혜’로 변신, 파격적인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이라고 밝혔다.

'아수라장: 범털들의 전쟁'은 막장 재벌 4세 '소희'(안미나)와 원조 범털 '석미'(정영주)가 교도소의 왕 자리를 놓고 벌이는 치열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여성 재소자들이 모인 정애 교도소에 각기 다른 욕망을 지닌 빌런들이 입소하면서 벌어지는 반란을 그려낸 '아수라장: 범털들의 전쟁'은 이제껏 본 적 없는 강렬한 여성 액션 누아르 영화로,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결단력을 지닌 보이스피싱 전과범 '김지혜' 역할을 맡은 연지승은, '빙의급'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시원시원한 '걸크러쉬'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연지승은 2006년 SBS 수목드라마 ‘연인’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헬로! 애기씨’, ‘그저 바라보다가’, ‘아내가 돌아왔다’, ‘사랑을 믿어요’, ‘태양의 신부’, ‘내 남자의 비밀’ 등 현대극은 물론, ‘천하무적 이평강’,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등 시대극에서도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한국 최초, ‘기후 대재앙’을 소재로 다룬 신개념 그린(Green) 드라마 ‘러브 인 블루’를 통해 지구 온난화의 심각성을 알리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