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배우 김혜선, 영화‘신의선택’에서 산부인과 의사 완벽 변신..내년1월 국내 개봉
배우 김혜선, 영화‘신의선택’에서 산부인과 의사 완벽 변신..내년1월 국내 개봉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6.1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신의선택’

배우 김혜선이 드라마에서 보여왔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과감하게 벗고 영화‘신의선택’에서 산부인과 의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김혜선은 10여년 만에 영화‘신의선택’ 으로 스크린에 복귀하는 복귀작이기도 하다. 때문에 김혜선은 현장에서 NG한 번 없이 완벽하게 의사 역할과 많은 대사 량을 소화하면서 베테랑 배우로서 다시 한 번 더 입증했다. 
‘신의선택’ 연출을 맡은 신성훈 감독은 김혜선과 인증샷을 공개 하면서 김혜선에 대한 자랑을 아끼지 않았다.

신 감독은 ‘역시 짬에서 나오는 美친 연기력과 대사 하실 때 단 한글자도 틀림 없이 대본을 완벽하게 외우시는 걸 보고 깜짝 놀랐다. 40여년을 배우로서 헛 된 삶을 보내지 않으셨음을 다시 한 번 더 느꼈다. 역시 혜선 쌤 짱!’ 이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혜선의 스크린 행보는 ‘신의선택’에서 끝나지 않았다. 김혜선은 신성훈 감독의 또 다른 야심작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시즌2’에서 복지관에 근무하는 사회복지사 선생님 역으로도 캐스팅돼 신성훈 감독과 연이어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한편 ‘신의선택’ 은 내년1월 중 국내 개봉예정을 목표로 편집 작업에 돌입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