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조선체육회] 스포츠 중계 도전하는 전현무, 스포츠예능국 '국장' 달았다...피끓는 레전드 허재.김병현.이천수와 ‘조선체육회’ 결성!
[조선체육회] 스포츠 중계 도전하는 전현무, 스포츠예능국 '국장' 달았다...피끓는 레전드 허재.김병현.이천수와 ‘조선체육회’ 결성!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6.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싯적에 사고 좀 쳐봤다! 한 성질 하는 레전드들, 어디에도 없던 속시원+조마조마 중계 예약!

자타공인 레전드 트리오 허재.김병현.이천수는 ‘신흥 스포츠 명가’를 꿈꾸는 TV CHOSUN에 신설된 부서 ‘스포츠예능국’에 합류, ‘조선체육회’의 멤버로 함께한다. 
스포츠 중계에 인생 처음으로 도전하는 대세 MC 전현무가 스포츠예능국 국장을 맡아, 스포츠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불태울 예정이다. 

전현무.허재.김병현.이천수라는 화려한 중계진 라인업을 구축한 TV CHOSUN은 ‘조선체육회’ 결성과 함께 스포츠 중계에서 전통의 강자들인 지상파 3사와의 정면승부에 도전장을 던진다. 

‘조선체육회’만의 케미스트리를 만들어갈 허재.김병현.이천수는 선수 시절 사고 좀 쳐 본 자타공인 ‘사고뭉치 레전드’ 트리오다. 냉철하고 분석적인 중계와는 거리가 멀지만, 현역 시절과 마찬가지로 피가 끓어오르는 이들은 머리 아닌 가슴으로 응원하며 속시원하면서도 조마조마한 해설로 국가 대항전의 열기에 불을 지를 예정이다. 

‘조선체육회’ 제작진은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보는 것처럼 친근하고 쉬운 해설, 가장 쉽고 재미있지만 뜨거운 해설로 함께 웃고 울 수 있는 TV CHOSUN표 ‘공감형 해설’의 맛을 전하겠다”며 ‘사고뭉치 레전드’들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