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고소한 남녀] 스타 변호사 군단, 천하무적 출연진 완전체 공개...전문성+재미 두 마리 토끼 잡는다!
[고소한 남녀] 스타 변호사 군단, 천하무적 출연진 완전체 공개...전문성+재미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6.2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계 대표 '깨랑꾼' 김준현X김지민X알베르토X이지현X이상준

7월 11일(화) 첫 방송되는 '고소한 남녀'에는 사랑을 하다못해 온몸에서 고소한 냄새가 진동하는 깨 볶는 사랑꾼, 일명 ‘깨랑꾼’들이 총집합한다. 
'달달함 한도 초과' 아내 사랑도 통 큰 개그계 대표 사랑꾼 김준현, '미운우리새끼' 거둬들여 깨 볶고 있는 자칭 연애 고수 김지민이 메인 MC로 출격해 맞춤형 조언과 솔직 담백한 입담을 쏟아낸다. 
또, 사랑을 위해 물 건너온 이탈리안 로맨티스트 알베르토, '고소와 고소 사이' 사랑과 이별 전문가 이지현, '프로썸남러'이자 몸도 마음도 모두 준비된 '깨랑꾼' 이상준이 패널로 합류해 치열한 토크 공방전을 펼칠 예정이다.

스타 변호사 군단 곽노규X손정혜X이상호

특히, 두 번의 이혼 경험을 고백한 싱글맘 이지현은 '고소한 남녀'에 대해 "대환장 파티입니다"라고 짧은 소감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재 진행형 '깨랑꾼' 김지민은 '내가 '고소한 남녀' 드라마 속 주인공이라면?'이라는 질문에 "다 죽일 거야"라는 살벌 멘트로 긴장감을 조성하며, "미친 듯이 화내면서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솔직한 소감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현실적인 해결책과 법적 솔루션을 유쾌하고 속 시원하게 도와줄 변호사 군단의 화려한 면면도 눈길을 끈다. SNS에서 법률툰을 연재하는 '실생활 꿀팁 전수 변호사' 곽노규, 경력으로 다져진 '찐 실전 이혼 전문 변호사' 손정혜, 뜨거운 열정으로 의뢰인의 편에 서는 'MZ세대 대표 변호사' 이상호까지, 개성과 전문성으로 똘똘 뭉친 3인의 변호사 군단이 실제 사건을 기반으로 법률 해석과 솔루션을 선사한다.

한편, '고소한 남녀'는 세상에 존재하는 연인들만큼 다양하고, 부부들만큼 스펙터클한 그 남자, 그 여자의 내밀하고 치명적인 속사정을 들여다보고, 현실적인 해결책과 법적 솔루션을 유쾌하고 속시원하게 제시해보는 신개념 토크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