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고소한 남녀] '두 번 이혼' 이지현, '고소한 남녀' 출연 제안에 "나만 이혼, 기분 안 좋았다" 심경 고백!
[고소한 남녀] '두 번 이혼' 이지현, '고소한 남녀' 출연 제안에 "나만 이혼, 기분 안 좋았다" 심경 고백!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7.0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혼 소송-법정 공방... 이지현, 막장 로맨스 경험담 대방출! "이혼으로 법 지식 쌓였다" 솔직당당 고백!

오는 7월 11일(화)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되는 ‘고소한 남녀’에는 찰떡 호흡의 개그계 동료 김준현X김지민이 메인 MC를 맡았고, 알베르토X이지현X이상준이 패널로 참여한다. 
연예계 대표 '깨랑꾼' 5인방의 찐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리얼 참견과 현실 공감이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이지현은 '남녀 관계'에 있어 모든 것들 초탈한 듯 단호박 발언을 쏟아내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이지현은 앞서 진행된 첫 녹화 후 인터뷰에서 "드라마 속이 대환장 파티다. 이런 일들이 드라마냐? 아니다. 우리 주변에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 현실이다"라며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다음은 이지현과의 일문일답이다.

Q. 출연 제안을 받고 어떤 마음이 드셨나요?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 기분 안 좋았어요. 출연진 중에 나만 이혼한 사람이라서(웃음).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다른 사람들의 고소장 내용이 궁금해서!

Q. 다른 출연자분들과는 어떤 인연이 있으신지, 없으시다면 평소에 어떤 이미지였는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 김준현 씨와 KBS에서 식당 프로그램을 같이 한 적이 있고, 그 외에는 초면입니다. 김준현 씨는 방송 보이는 그대로 너무 재미있는 분이에요.

Q. 법에 대한 관심이 원래 있으셨는지? 법적 지식을 뽐낼 준비가 되어있으신지?

- 법적 지식이 많지는 않았지만 이혼하면서 알게 된 것들이 꽤 있네요. 제 경험이나 주변 사연은 얼마든지 얘기해 줄 수 있어요.

Q. 행복한 연애를 위해 커플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 행복한 연애를 위해선 연애를 안 하는 게 제일 중요해요.

Q.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부부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선 결혼을 안 하는 게 중요해요.

Q. 법정 공방을 벌일 만큼 살벌해진 남녀 관계를 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있다면 어떤 경험이었나요?

- 이혼

Q. 상상을 초월하는 문제적 커플들의 이야기가 예고되고 있는데 어떤 마음으로 준비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 저 같은 사람들의 사연이 많이 나올 것 같아서 기대돼요. 나만 이런 게 아니라는 약간의 위로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Q. 시청자들에게 드리고 싶은 당부가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 그냥 혼자 사세요. 이래 사나 저래 사나 인생은 혼자예요.

신규 예능 프로그램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에 두 번의 이혼을 통해 사랑과 이별 전문가로 거듭난 이지현이 출격, 로맨스에 관한 초솔직 입담을 폭발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