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100% 신인배우로 구성...드라마 ‘미성년자들’ 대본 리딩 현장사진 공개
100% 신인배우로 구성...드라마 ‘미성년자들’ 대본 리딩 현장사진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7.04 16: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인배우 김이정, 신인배우 이지국, 신인배우 송원엽, 신인배우 이시안, 신인배우 이미진, 신인배우 박소연, 아역배우 김지연

OTT드라마 ‘미성년자들’ 출연 하는 신인배우들과 신성훈 감독과 박재선 감독이 모여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 했다. 
신인배우 김이정, 신인배우 이지국, 신인배우 송원엽, 신인배우 이시안, 신인배우 이미진, 신인배우 박소연, 아역배우 김지연이 대본을 보며 자신들이 맡은 역할에 대해 진지하게 분석하는 모습들이 담겨져 있다.

‘미성년자들’ 은 신인배우들에게 기회를 주고자하는 취지와 현재 청소년들의 심각한 범죄들을 드라마를 통해 알리며 주변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를 전하고자하는 다양한 취지로 제작되는 드라마이다. 
무엇보다 이 드라마에는앞서 알린 바와 같이 100%신인배우들로 구성됐고, 스텝들 까지도 드라마, 영화, 영상 시장 취업을 위해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로 구성돼 더욱 깊은 의미를 더 하고 있다.

‘미성년자들’에서 이시안은 폭행과 강압적인 성매매와 장기매매까지 당하는 피해자 수진 역을 연기한다. 이어 송원엽과 이지국, 김이정은 수진(이시안)을 괴롭히는 가해자로 등장한다. 
박소연은 극중에서 학교 선생님을 연기하고 김지연은 특별출연으로, 이미진은 수진(이시안)의 엄마를 연기한다.   
또한 공동 극본과 공동 연출을 맡은 신성훈 감독과 박재선 감독은 시나리오 기획부터 구성까지 함께 호흡을 맞췄고 시나리오 집필 하면서 실제로 소년원에 수차례 구속돼 성인이 된 인물과 직접 만나 취재하면서 탄탄하고 리얼리티한 시나리오를 완성했다는 것, 한편 ‘미성년자들’ 은 7월중 촬영을 마치고 추석날 OTT플랫폼을 통해 전격 공개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보들 2023-07-05 00:06:15
뭐지 저 할망구는? 저 망구도 배우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