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조선체육회] ‘2경기 연속골’ 덴마크 접수한 조규성...국대 발탁 비하인드부터 이적 심경까지!
[조선체육회] ‘2경기 연속골’ 덴마크 접수한 조규성...국대 발탁 비하인드부터 이적 심경까지!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8.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 목표는 EPL” 덴마크 리그에서 날개 편 조규성의 이적 전 인터뷰...‘조선체육회’에서 독점 공개!
 (사진제공  조선체육회)

TV CHOSUN의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의 스포츠예능국장 전현무가 덴마크 리그로 이적 뒤 맹활약 중인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조규성의 속마음 인터뷰를 공개한다. 

지난 6월 실제 국가대표들이 주인공인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 녹화에서 ‘대세’ 전현무와 조규성의 만남이 이뤄졌다. 조규성의 실물을 본 전현무는 “더 잘생겨졌는데...인기를 실감하죠?”라며, “조만간 이적과 관련해 좋은 소식이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이에 조규성은 “저에게 좋은 조건이 온다면 당연히 이번 여름에 가고 싶다”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또 “축구선수라면 누구나 최종 꿈은 EPL(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이지만 아직 유럽 무대 경험도 못 쌓았고, 1에서 5로 바로 갈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심사숙고를 거쳐 덴마크 프로축구 미트윌란으로 최종 이적한 조규성은 리그 개막 후 데뷔전에서부터 결승골을 넣으며 베스트 11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