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KBS Joy -무엇이든물어보살,결혼 8년차, 걸린 바람만 4회, 유산 3회, 치아8개 빠지고도 정신못차려!
KBS Joy -무엇이든물어보살,결혼 8년차, 걸린 바람만 4회, 유산 3회, 치아8개 빠지고도 정신못차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8.0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장훈 격분 “네 인생 막장으로 만들고 싶음 그러고 살아”

지난 31일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살’ 226회에는 습관적으로 바람피우는 남편으로 인해 몸과 마음 모두 지쳐버린 사연자가 등장해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상담소에 방문하자마자 눈물을 보인 사연자는 결혼 8년 차라고 밝히며 남편의 습관적인 바람으로 본인의 급격히 건강이 악화됐으며, 정신적으로도 피폐해져 치아 8개가 빠지고 세 번의 유산을 겪으며 지옥의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주말부부였던 사연자는 임신을 하게 돼 기쁜 소식을 알리려 남편을 찾아갔고, 새벽에 지속적으로 울리는 남편의 핸드폰 톡 알림에 핸드폰을 확인하게 되며 남편의 첫 바람을 목격하게 됐고 그 상대는 남편의 직장 상사의 아내였다.
이에 남편이 다니던 회사를 그만 두게했고, 근처 마트에 취직한 남편은 마트 직원과 또 한 번 바람을 피웠으며 이후에는 자신의 직장 동료와도 바람이 나는 등 1년에 한 번꼴로 바람을 피웠다고 토로했다.

사연자는 남편이 자신을 떠날 것이 두려워 남편을 용서하고, 되려 바람 상대에게 찾아가 이야기를 하기를 여러 차례 반복했다고 전했다.
이야기를 들은 이수근과 서장훈은 “지금 사연자는 최악의 방법으로 대처하고 있다”며 남편은 용서하고 바람 상대에게만 괜한 화풀이를 하고 있는 사연자에게 일침을 가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MC들의 진실된 조언에도 불구하고 사연자가 여전히 남편을 감싸는 듯한 모습을 보이자 이수근은 “왜 자꾸 편을 들어. 같이 살 거면 살아. 대신 뒷감당도 네 몫이야. 나라면 이 시간 이후로 집에 돌아가서도 안 볼 것”이라며 단호히 말했고, 서장훈은 “네 인생을 X막장으로 만들고 싶다면 남편 끌어안고 살아. 새 인생 살고 싶다면 당장 오늘부터 마음 독하게 먹고 끊어내”라고 말하며 분노했다.

서장훈은 사연자의 상담이 끝난 후에도 사연자에게 “사랑에 미치지 마. 네 인생은 아직도 길고 할 일이 많아”라며 마지막까지 “행복하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사연자의 앞날을 응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