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스물다섯의 "지오디'에게 가볼까? 한 편의 시와 같은 첫 티저 영상 공개
스물다섯의 "지오디'에게 가볼까? 한 편의 시와 같은 첫 티저 영상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8.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흐드러지게 핀 스물다섯의 우리를 목청껏 다독여 보아요!"

국민 그룹 god의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마련된 god ‘완전체’ 단독 콘서트‘ KBS 50년, god 25년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god)>의 새로운 포스터와 함께 감성 돋는 첫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다. 
팬들의 떼창을 배경으로 데니안의 매력적인 나레이션은 단독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부풀어 오르게 한다. 날 좋은 9월 9일엔 날선 일상은 잠시 멈추고 마음속 하늘색 갈피를 찾아 해들해들 공연장으로 가보는건 어떨까.

무료공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ㅇㅁㄷ 지오디(god)>는 티켓링크를 통해 8.4(금) 오전 10시 티켓 오픈 정보가 공지되며, 8.9(수) 오후 2시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티켓은 예매자에게 8.15(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단, 페스티발로 꾸며질 것이란 제작진의 사전 공지대로 이번 콘서트의 좌석은 지정석이 아닌 스탠딩석과 피크닉석으로 제공된다는 점은 주의해야 한다.

한편, 콘서트의 타이틀 <ㅇㅁㄷ 지오디(god)>에 대한 궁금증이 예비 관객들 사이에 증폭되는 가운데 KBS 관계자는 타이틀의 의미는 콘서트 당일 공개될 예정이며 팬들이 간단히 추측하긴 쉽지 않은 고난도의 킬러문항이 될 것이라 살짝 귀띔한다.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god>는 오는 9월 9일(토) 오후 6시 30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