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했던 바비앙...맥심 화보로 돌아온 ‘자연산 G컵 베이글녀’여름 화보 공개!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했던 바비앙...맥심 화보로 돌아온 ‘자연산 G컵 베이글녀’여름 화보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8.0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핑크머리도 찰떡!’ 여름과 딱 맞는 상큼함 뽐내며 맥심 8월호 ‘플러팅’편 화보 장식

지난 3월 방송된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서 “가슴으로 돈 버는 게 죄인가요?”라는 고민으로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바비앙은 맥심에서 주최하는 2022년 미맥콘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맥심의 대표 모델이다.

바비앙의 이번 맥심 8월호 화보는 2022년 미맥콘 우승 화보 후 첫 화보 촬영으로, 최근 핑크머리로 염색을 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그녀의 상큼한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그녀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파란색 줄무늬 비키니에 밀짚모자를 매치하며 시원한 바캉스룩을 선보였고, 하얀색 비키니를 입고선 해먹에 누워 비눗방울 놀이를 하는 등 캐주얼한 매력까지 뽐냈다.

이번 맥심 8월호 ‘플러팅’편의 화보 완성도를 위해 바비앙은 철저한 자기 관리부터 의상과 소품 준비까지 함께해 촬영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미맥콘 우승자는 다르다”라는 칭찬이 자자했다는 후문이다.

바비앙은 “며칠 동안 비가 쏟아져서 걱정이 많았는데, 촬영할 때는 거짓말처럼 날씨가 화창해져서 다행이었어요. 제가 날씨 요정이거든요. 올여름 시원하게 입은 바비앙과 함께 더 뜨겁게 보내봐요!”라며 웃음 섞인 촬영 소감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