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뚜벅이 맛총사] 이서준, 먹방 여행에 합류! 권율X윤두준X이서준, 발로 뛰어 맛북 집필 나선다…8월 첫 방송!
[뚜벅이 맛총사] 이서준, 먹방 여행에 합류! 권율X윤두준X이서준, 발로 뛰어 맛북 집필 나선다…8월 첫 방송!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8.03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율슐랭’ 권율X’요섹남’ 윤두준X’잡밥다식’ 이서준 맛총사 3인방 출격…’3인 3색’ 침샘 자극 먹방 예고!
권율X윤두준X이서준

 

권율X윤두준, 그리고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의 이서준이 ‘뚜벅이 맛총사’로 뭉친다. 

채널S와 라이프타임에서 함께 방송되는 새 예능 히든 미식로드 ‘뚜벅이 맛총사’는 미식에 진심인 맛총사 3인방, 권율X윤두준X이서준이 오로지 찐 맛집만을 찾아 떠나는 푸드 어드벤쳐 프로그램이다. 
특히 미식에 진심인 배우 3인방이 함께 뭉쳐 어디서도 만날 수 없었던 그들만의 맛북을 제작해, 새로운 맛집 가이드를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식샤 듀오’ 권율과 윤두준의 먹방 여행 확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가 치솟은 가운데, 맛총사 3인방 마지막 멤버이자 막내인 이서준의 합류 소식이 더해지면서 그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의 사헤에 역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이서준은 맛총사 3인방 중 ‘미식 새싹남’ 막내로 함께한다. ‘잡밥다식(?)’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서준은 무엇이든 먹고 보는 푸드 행동파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돋울 전망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이서준의 첫 예능 도전이기도 해, ‘율슐랭’ 권율과 ‘요섹남’ 윤두준과는 어떤 케미를 그려낼지도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