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남남’ 유의태 “경찰로 완벽 변신... 기억 속 즐거운 경험으로 남았다” 종영 인사
‘남남’ 유의태 “경찰로 완벽 변신... 기억 속 즐거운 경험으로 남았다” 종영 인사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8.2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촌파출소 순찰3팀장 役으로 최수영·박성훈과 호흡 ‘적재적소 활약’
- ‘종이달’ 이어 ‘남남’으로 안방극장 눈도장… 남다른 존재감 각인
사진=ENA ‘남남’ 방송화면 캡쳐

 

남남’ 유의태가 진심이 가득 담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이 매회 잔잔한 감동과 깊이를 더해가는 스토리, 이를 담아내는 섬세한 연출로 안방극장의 몰입을 이끌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극 중 남촌파출소 순찰팀장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유의태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유의태는 “’남남’이라는 작품에 짧게나마 출연하게 돼 감사했습니다. 경찰 캐릭터는 처음 연기해 보는데, 무척 즐거웠던 경험으로 기억 속에 남아 있습니다”라며, “저는 다음 작품에서 찾아 뵙겠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끝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진심 어린 종영 소감과 함께 따뜻한 인사를 남겼다.

유의태는 진희(최수영 분)가 전출된 남촌파출소의 순찰3팀 팀장으로, 부당한 이유로 좌천된 진희에게 눈길조차 주지 않는 모습으로 처음 등장해 단번에 시선을 끌었다. 경찰로서 본업에 충실한 모습 외에도 처음에는 탐탁지 않아 했던 진희에게 친근하게 말을 건네는 등 적재적소에서 자신의 몫을 톡톡히 했다. 
드라마 ‘킹덤’으로 데뷔 후 단편 ‘유산’, 드라마 ‘O'PENing(오프닝) 2022 -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 ‘종이달’ 등을 통해 담백한 생활 연기로 극의 리얼리티를 끌어올리며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킨 유의태. 특히, ‘종이달’에서는 류가을(유선 분)의 부하 직원 ‘금석진’으로 분해 유선과의 고자극 케미스트리를 그려내면서도 여운을 남기는 서정적인 눈빛으로 섬세한 캐릭터 표현력을 입증해 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