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함은정, MBC 음악 여행 예능 ‘뮤직인더트립’ 합류 … 고단한 일상 잊게 할 함은정만의 스토리텔링
함은정, MBC 음악 여행 예능 ‘뮤직인더트립’ 합류 … 고단한 일상 잊게 할 함은정만의 스토리텔링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8.2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련한 향수 자극하는 음색, 틴탑 최종현(창조)과 만들 듀엣 시너지 ‘관심 집중’
- ‘만능 아티스트’로서 끊임없는 저력 입증, 연기↔음악 영역 넘나드는 활약ing!
- ‘뮤직인더트립’ 총 10부작 오는 31일(목) 오후 5시 10분에 첫 방송
사진제공=아센디오

함은정이 MBC ‘뮤직인더트립’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SONG 창작 프로젝트로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날것 그대로가 고스란히 담긴 찐 여행기이다. 
개성 넘치는 세 팀이 짝을 이루어 각기 다른 지역에서 여행을 즐기는 만큼 추억이 음악이 되는 좌충우돌 3색 여행기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함은정은 아련한 향수를 자극하는 고운 음색과 힘 있는 보컬로 시청자들에게 푸르른 여름을 듬뿍 느끼게 할 노래를 선물한다. 

고요한 자연의 정취를 지닌 지역을 여행하며 곡을 창작하고, 완성한 노래는 지역의 명소를 무대 삼아 버스킹을 통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일상의 고단함을 잊고 음악의 세계로 빠져들게 할 함은정의 스토리텔링이 팬들의 기대감을 달구고 있다. 틴탑 최종현(창조)과 한 팀이 되어 만들어 낼 듀엣 시너지 역시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지금껏 다져온 필모그래피를 발판 삼아 영역을 넘나들며 끊임없이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함은정. 최근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연극 ‘분장실’을 성공적으로 마친 함은정은 이번 ‘뮤직인더트립’을 통해 싱어송라이터의 자질까지 여실히 발휘해 낼 예정이다. 
지친 현대인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어주며 깊은 정서적 울림을 선사할 함은정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