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중매술사]‘연 매출 60억’ 프랜차이즈 CEO 의뢰인 “과거에 빚 갚으며 유서까지 작성” 가슴 아픈 과거사 공개...공개 구혼 글을 올리며 SNS상에서 화제
[중매술사]‘연 매출 60억’ 프랜차이즈 CEO 의뢰인 “과거에 빚 갚으며 유서까지 작성” 가슴 아픈 과거사 공개...공개 구혼 글을 올리며 SNS상에서 화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8.30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작은 키+고졸 검정고시 출신에도 정신력 하나로 억대 요식업 CEO로 성공한 훈남 의뢰인의 정체는?
- 중매술사 커플매니저曰 “내가 미혼이면 다가갔을 것!” 중매사도 놓치기 아까웠던 의뢰인의 정체는?
- 연 매출 60억 요식업 사업체 운영 의뢰男 “결혼 후에도 시어머니 용돈은 간섭 안 했으면..”

31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중매술사’ 10회에는 자수성가 억대 요식업 CEO 의뢰인이 출연해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를 찾는다.

연 매출 60억을 자랑하는 유명 족발 프랜차이즈 CEO로 소개된 의뢰인은 깔끔하고 진중한 느낌의 소유자로 올해 38세이며 강남구에 거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MC 신동엽이 동안이라고 평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의뢰인은 친구가 SNS에 의뢰인이 정장을 차려입은 모습과 함께 공개 구혼 글을 올리며 SNS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자세한 의뢰인의 스펙과 중매술사 군단의 중매 매칭 점수 공개 후 박근덕 블루 중매술사는 “학력, 키가 중요한 게 아니다. 책임감 여부가 중요한데 의뢰인은 이미 검증이 완료됐다”고 평했다.

박정원 그린 중매술사는 “정신력과 고수익 연봉은 훌륭하나 학력을 무시할 수 없고 나이가 많은 것이 감점 요인”이라며 객관적 지표가 중요한 중매 시장의 냉혹함을 알렸으나, 만약 본인이 결혼을 안 했다면 “한 번 찔러는 봤을 것 같아요”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의뢰인의 조건이 공개되자 김은주 레드 중매술사는 “맘 카페에서 부부 클리닉 단골 멘트”라며 부부 사이에 충분한 상의가 필요하다는 충고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연 매출 60억 신화를 자랑하는 성공한 CEO 의뢰인에게도 어두운 과거가 있었던 사연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