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스튜디오를 놀라게 만든 의뢰인의 당황스러운 조건은?... 의뢰인의 쇼킹한 중매 조건에 중매 전문가 曰 “지친다
스튜디오를 놀라게 만든 의뢰인의 당황스러운 조건은?... 의뢰인의 쇼킹한 중매 조건에 중매 전문가 曰 “지친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9.0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려한 이목구비로 스튜디오를 환하게 만든 의뢰인… 4차원 배우자 조건으로 반전美 뿜뿜
- 중매술사 11회 女출연자, ESTJ에 사주오행에 물(水)기운 많은 남성 원해!

7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KBS Joy & Smile TV Plus ‘중매술사’ 11회에는 떠오르는 현대미술의 신예 화가로 활동하며 명성을 알리고 있는 의뢰인의 다소 엉뚱한 배우자 조건이 공개된다.  

어린 시절부터 그림만 그리며 화가의 삶을 꾸준히 이어온 의뢰인은 “이렇게 살다 보니 일만 하다가 죽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험난한 인생을 함께 살아갈 동반자를 찾고 싶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의뢰인의 중매 매칭 점수 공개 후 박정원 그린 중매술사는 “예술인이라는 직업 상 보기엔 화려하나 실속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라며 마이너스 요인에 대한 이유를 되짚었고, 장혜영 블루 중매술사 역시 “외동이라 사랑은 듬뿍 받고 자랐겠지만 평생 공주처럼 떠받들어야 하는 건 아닌가”라며 마이너스 요인을 설명했다.
 
또한 평소 사주 오행을 믿는 의뢰인을 향해 노정 레드 중매술사는 “의뢰인은 꽃 사주라 불(火)의 기운을 띠기 때문에 가정생활보다는 사회생활에 집중할 수밖에 없는 사주”라며 개인적인 견해를 밝혔다.

중매술사들의 냉정한 중매 점수에도 불구하고 의뢰인은 활짝 웃으며 “생각보다 점수를 많이 주셨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사주를 즐겨보냐는 신동엽의 물음에 의뢰인은 “사주도 통계학이다 보니까 사주를 보고 평균값을 듣고 예측하면 마음이 조금 편해지는 게 있다”고 답하며 불(火)이 많은 본인과 반대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고, 이를 듣고 있던 박정원 그린 중매술사는 “사주도 좋지만 의뢰인이 가장 중요하게 보는 조건이 뭔지 궁금하다. 현실과 다소 동떨어진 의뢰인 조건에 피곤하다”라고 현실 일침을 가했다.
 

이어 의뢰인의 중매 조건 공개 후 구체적인 신체 사이즈를 중매 조건으로 언급하는 경우가 있냐는 신동엽의 물음에 장혜영 블루 중매술사는 “허벅지는 물론, ‘갑빠’도 있었다”고 답했다. 노정 블루 중매술사는 “요즘 여성분들은 ‘밤에 하는 운동을 잘했으면 좋겠다’라며 굉장히 구체적인 조건도 얘기한다”라고 밝혀 신동엽은 “그건 어떤 식으로 확인을…?”이라고 놀라며 “결혼정보사 설문 항목에 스태미나에 관한 걸 적는 항목도 있나요?”라고 진지하게 궁금증을 내비쳤다.

한편 현대미술의 신예 화가로 활동 중인 의뢰인이 힘들었던 시절 자신의 내면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직접 그리며 스스로 위로받았던 경험을 털어놔 선남들의 공감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