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예능"별의별걸" '월클 여돌즈' 츄X우기X츠키 뭉쳤다!... K-POP 이어 예능 판도 새 바람!
새 예능"별의별걸" '월클 여돌즈' 츄X우기X츠키 뭉쳤다!... K-POP 이어 예능 판도 새 바람!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9.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 비타민' 츄, 우기X츠키 이끈다... 여돌 대장으로 급발진! 신규 예능 10월 전격 공개!

츄, '여자아이들' 우기, '빌리' 츠키까지 '극강의 하이텐션' 걸(girl)들이 뭉쳐 '우주 진출'의 꿈을 본격화한다.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은 11일 츄, 우기, 츠키의 캐스팅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10월 중 U+모바일TV에서 공개 예정인 '별의별걸'은 K-POP 시장을 뒤이을 우주 시장에 대비하기 위한 츄, 우기, 츠키의 특별한 능력 개발기를 담은 하이텐션 멤버라이어티이다. 
이들은 우주 상식부터 지구상에 없는 우주급 텐션, 블랙홀 같은 매력 등 이제껏 어느 예능에서도 본 적 없는 기상천외한 재능 훈련을 예고하고 나섰다.

특히, 보는 사람까지 미소 짓게 만드는 K-POP계의 '인간 비타민' 츄, 특유의 솔직함과 당당함으로 무장한 '예능계 블루칩' 우기, 엉뚱발랄한 사랑스러움을 무기로 예능까지 섭렵한 '만능캐' 츠키의 극강 조합이 한데 모여 '예능캐 아이돌'의 정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