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배우 장윤정,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사실감 넘치는 열연!
배우 장윤정,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사실감 넘치는 열연!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9.1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외되고 싶지 않은 10대의 모습… 현실감↑
- 다방면으로 준비된 신예 장윤정, 새 드라마 ‘전세역전’ 출연… 고준희와 호흡 예고
출처=Netflix ‘너의 시간 속으로’ 방송화면 캡쳐
 

배우 장윤정이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한준희’(전여빈 분)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 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남시헌’(안효섭 분)과 친구 ‘정인규’(강훈 분)를 만나고 겪게 되는 일들을 그린 미스터리 로맨스다.
 
극 중 장윤정은 1998년 ‘권민주’의 같은 반 학우 ‘지용선’ 역을 연기했다. 그는 같이 다니는 무리의 중심인 ‘변다현’(송지우 분)이 ‘권민주’를 괴롭히는 게 잘못된 행동임을 알면서도 후환이 두려워 일조하는 인물이다. 
배우 장윤정은 잘못됨을 바로잡을 줄 아는 용기보다 무리에서 소외되고 싶지 않은 마음이 먼저인 10대 ‘지용선’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한편, 장윤정은 연극, 뮤지컬, 드라마 등 다방면으로 실력을 쌓고 있는 준비된 신예다. 그는 지난 5월 배우 고준희, 서효림이 소속된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이후 화제작인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사실감 있는 10대 연기를 선보였다.
 
이어 새 드라마 ‘전세역전’ 출연을 확정 지은 장윤정은 극 중 ‘희선’이 운영하는 카페 아르바이트생 ‘선미’ 역으로 분할 예정. 연이어 작품 소식을 전하는 만큼 장윤정이 얼마나 매력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