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6-12 20:51 (수)
서효림,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 특별출연…시원∙유쾌한 매력 ‘미순’ 役으로 등장
서효림,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 특별출연…시원∙유쾌한 매력 ‘미순’ 役으로 등장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9.25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탁재훈(석재 역)과 차진 티키타카 선사… 현실 부부 모먼트 극대화
제공=이뉴어 엔터테인먼트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잘나가는 스타 작가 ‘대서’(윤현민 분)와 가문의 막내딸 ‘진경’(유라 분)을 결혼시키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는 장씨 가문의 사생결단 결혼성사 대작전을 그린 코미디다.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오랜만에 돌아온 ‘가문의 영광’ 시리즈인 만큼 개봉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서효림은 극 중 장씨 가문의 첫째 며느리 ‘미순’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미순’은 후진 없는 시원시원한 성격에 약간의 푼수끼까지 더한 유쾌 발랄한 인물.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캐릭터를 완성시킨 서효림은 잠깐의 등장만으로도 관객을 사로잡았다. 
또한 남편 ‘석재’ 역의 탁재훈과도 차진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현실 부부 모먼트까지 맛깔나게 그려냈다.

올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서효림. 앞서 6월에 개봉한 영화 ‘인드림’에서 그동안의 밝은 모습과는 상반된 연기 변신을 통해 큰 호평을 받았다. 이어 ‘가문의 영광: 리턴즈’에서는 따라잡을 수 없는 깨발랄 코믹 연기로 스크린을 장악했다.

 
이외에도 서효림은 K-푸드의 진가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괌에서 펼쳐지는 한식 배달 프로젝트 예능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에 출연, 털털하고 친근한 모습부터 똑소리 나는 모습까지 회차별로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이렇듯, 영화부터 예능까지 여러 방면에서 두각을 보이는 서효림이 어떤 차기작 행보를 걸어갈지 벌써부터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서효림 표 코믹 연기가 담긴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